Damon – To Me [Item OST] Indonesian Translation

๋‚œ ์–ด๋””์ฏค ์žˆ๋Š” ๊ฑด์ง€
(Nan eodijjeum inneun geonji)
Sudah seberapa jauhkah aku?

์–ด๋””๋กœ๋ถ€ํ„ฐ ์˜จ ๊ฑด์ง€
(Eodirobutheo on geonji)
Dari manakah aku berasal?

๋ฌด๊ฑฐ์›Œ์ง€๋Š” ๊ฑธ์Œ ์ˆ˜๋งŒํผ
(Mugeowojineun georeum sumankheum)
Seberat seperti halnya langkah kakiku

๋‚ด ํ•˜๋ฃจ๋Š” ๋” ๋Š๋ ค์ ธ
(Nae haruneun deo neuryeojyeo)
Hari-hariku menjadi jauh lebih lambat

์šฐ์šฐ์šฐ ์šฐ์šฐ์šฐ
(Uuu uuu)

๋‚˜๋Š” ์‹œ๊ฐ„ ์†์— ์‚ฌ๋ผ์ ธ
(Naneun sigan soge sarajyeo)
Aku menghilang bersama sang waktu

๋Œ€๋‹ตํ•ด์ค˜ Where are you
(Daedaphaejwo where are you)
Jawab aku, dimana kau berada?

์ € ํฌ๋ฏธํ•œ ๋น› ๋’ค์—” ๋‹ต์ด ์žˆ์„๊นŒ
(Jeo hwimihan bit dwien dabi isseulkka)
Apakah ada jawaban di balik cahaya pudar itu?

Where are you ๋‚˜
(Where are you na)
Dimana kau berada?

๋‚ด๊ฐ€ ์ฐพ๋˜ ๋‚ด ๋ชจ์Šต์ด ์žˆ๊ธฐ๋Š” ํ•œ ๊ฑธ๊นŒ
(Naega chatge nae moseubi itgineun han geolkka)
Apakah diriku yang aku cari-cari itu ada?

์ถ”์–ต์œผ๋กœ ๋ณ€ํ•œ ์กฐ๊ฐ๋“ค
(Chueogeuro byeonhan jogakdeul)
Kenangan telah berubah menjadi serpihan-serpihan

์† ๋‚ด๋ฐ€์–ด๋„ ํฉ์–ด์ ธ
(Son naemireodo heutheojyeo)
Semuanya berhamburan hanya dengan mengulurkan tanganku

ํฌ๋ฏธํ•ด์ง€๋Š” ๊ธฐ์–ต๋“ค๋งŒํผ
(Hwimihaejineun gieokdeulmankheum)
Seperti halnya kenangan yang menjadi kian memudar

๋‚ด ๊ฐ€์Šด์€ ๋” ๋Š๋ ค์ ธ
(Nae gaseumeun deo neuryeojyeo)
Hatiku menjadi semakin lambat

์šฐ์šฐ์šฐ ์šฐ์šฐ์šฐ
(Uuu uuu)

๋‚˜๋Š” ์–ด์ œ ์†์— ์žŠํ˜€์ ธ
(Naneun eoje soge ijhyeojyeo)
Sekarang aku mulai dilupakan

๋Œ€๋‹ตํ•ด์ค˜ Where are you
(Daedaphaejwo where are you)
Jawab aku, dimana kau berada?

์ € ํฌ๋ฏธํ•œ ๋น› ๋’ค์—” ๋‹ต์ด ์žˆ์„๊นŒ
(Jeo hwimihan bit dwien dabi isseulkka)
Apakah ada jawaban di balik cahaya pudar itu?

Where are you ๋‚˜
(Where are you na)
Dimana kau berada?

๋‚ด๊ฐ€ ์ฐพ๋˜ ๋‚˜๋Š” ์–ด๋””์— ์žˆ์„๊นŒ
(Naega chatdeon naneun eodie isseulkka)
Di manakah diriku yang aku cari-cari?

To me To me To me
Untukku, untukku, untukku 

๊ธฐ๋‹ค๋ ค์ค˜ Where am I
(Gidaryeojwo where am I)
Tunggu aku, dimanakah aku berada

๊ธด ์–ด๋‘  ๋์— ๋‚ด๊ฐ€ ๋‚˜๋ฅผ ์ฐพ๋Š” ๋‚ 
(Gin eodum kkeuthe naega nareul channeun nal)
Di akhir kegelapan yang panjang, aku mencari diriku sendiri

๊ทธ๋‚  ๊ทธ๋‚ 
(Geunal geunal)
Hari itu, hari itu

๊ทธํ† ๋ก ์•„ํ”ˆ ์˜ค๋Š˜์ด ์žŠํ˜€์ง€๋Š” ๊ทธ๋‚ 
(Geuthorok apheun oneuri ijhyeojineun geunal)
Hari itu saat hari yang menyakitkan akan dilupakan

์ดํ† ๋ก ์•„ํ”ˆ ๋‚ด๊ฐ€ ์›ƒ๊ฒŒ ๋˜๋Š” ๊ทธ๋‚ 
(Ithorok apheun naega utge dweneun geunal)
Hari itu, saat aku akhirnya bisa tertawa setelah kesakitan

Korean Lyrics Transindo Damon – To Me [Item OST] Indonesian Translation Kpop, Lyrics, Korean Songs

Damon – To Me [Item OST] Indonesian Translation
http://sinkpop.blogspot.com/2019/04/damon-to-me-item-ost-indonesian.html Lirik Lagu Korea

CONVERSATION

0 komentar:

Posting Komentar

Back
to top